청소년의 곁에는 늘 푸른나무재단이 있습니다

인사말

글 작성시 사용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취소
상세정보
 청예단 스타와 함께 외치는 푸른 메세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2-03
조회수 2322
상세정보

푸른나무-청예단-홍보대사-청소년폭력예방재단.jpg

 

푸른나무 청예단(청소년폭력예방재단)은 많은 분들의 지지와 응원으로 청소년을 위해 활동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특히 청예단과 뜻을 함께 해주시는 멋진 스타들을 여러분께 소개드립니다!

 


첫번째 스타는 푸른나무 청예단의 홍보대사인 뮤지컬 배우 최정원님입니다.

최정원님은 푸른나무 청예단의 홍보대사이자 청소년이 직접 뮤지컬을 제작하며 학교폭력을 예방하는 프로젝트 '함께하는 뮤지컬(함.께.뮤)'의 홍보대사이기도 합니다!

 

undefined

 뮤지컬 배우 최정원 ⓒ푸른나무 청예단

 

 

대한민국 뮤지컬 배우 1세대로서 요즘도 무대 위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느라 매우 바쁜 와중에도 청소년들을 위해 시간을 내는 것을 잊지 않으신답니다. 얼마 전 뮤지컬을 제작하는 친구들이 무대를 직접 보고 배울 수 있도록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뮤지컬 '시카고'에 함.께.뮤 동아리친구들을 직접 초대해주셨답니다!

undefined

함.께.뮤 동아리 청소년들을 공연에 초대한 최정원 홍보대사 ⓒ푸른나무청예단

 

 

공연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관람하러 온 친구들을 만나러 오신 최정원님! 뮤지컬 대스타를 만난 친구들의 표정에 들뜸이 가득합니다.

 

 

image_3717831991543832337770.jpg

푸른나무 청예단 Hope 팔찌를 착용한 뮤지컬 배우 최정원 홍보대사 ⓒ푸른나무청예단

 

 

▶바로가기: 뮤지컬 배우 최정원님과 함.께.뮤 친구들의 만남!

블로그_포스팅_커버사진.jpg

 

 

 

다음은 요즘 정말 핫한 두 아티스트, 신곡 발매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푸른나무 청예단의 홍보대사 가수 칸토양다일님입니다!

 

undefined

 

브랜뉴뮤직은 2015년부터 푸른나무 청예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음악과 예술을 통해 청소년과 소통하고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상호협력을 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청소년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두 아티스트 칸토님과 양다일님이 푸른나무 청예단의 홍보대사로서 힘을 보태주게 되었습니다.

 

두 분도 함께하는 뮤지컬(함.께.뮤) 사업의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데요,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분들이시니 뮤지컬을 준비하는 청소년들이 많은 점을 배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undefined

Image 5.png

 양다일님과 칸토님 청소년들이 희망으로 가득찬 세상에서 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촬영! ⓒ푸른나무 청예단

 

감미로운 목소리로 청소년들을 위한 메세지를 남기신 칸토님과 양다일님.

 

두 아티스트의 메세지대로 학교폭력으로 도움이 필요할 때는 혼자 고민하지 말고 꼭! 전국학교폭력상담전화 1588-9128로 도움을 요청하는 것, 꼭 기억하세요!

 

 

image_1523958641543828447755.jpg


undefined

 

다음은 얼마전 청소년을 위한 자선골프대회에 참여하며 청예단과 인연을 맺으신, 연예인 골프단 LINK의 초대단장인 박미선님입니다!

 

연예인 골프단 LINK는 청소년을 위한 나눔과 사회공헌을 목표로 개그맨 강성범, 고명환, 김성은, 김수용, 김장열, 박준형, 박휘순, 변기수, 이봉원, 정진수, 지상렬, 홍기훈, 아나운서 김주희, 김환, 이성배, 방송인 김지혜, 김한석, 성대현, 배우 김동현, 이광기, 이찬, 정가은, 야구선수 마해영, 박명환, 이동현, 가수 김정민, 김혜연, 한서경 등 여러 스타와 일반인 후원자로 이루어진 골프단입니다.

 

이번 골프대회에 참여하면서 학교폭력예방에 대한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박미선님 감사합니다!

 

image_7058873551543828682999.jpg

 

배우 이광기님도 청소년에게 희망을 주는 푸른 메세지를 함께 외쳐주셨습니다. 연예인 골프단 LINK에 참여하며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힘을 보태주셨답니다!

촬영을 하시면서도 청소년들을 위해 청예단과 같은 단체들이 더욱 앞장서서 좋은 일을 할 수 있도록 응원의 말씀도 잊지 않으셨답니다!

아이를 둔 부모님이라면 아이를 안심하고 보낼 수 있는 학교폭력 걱정없는 학교를 원하시겠죠.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시면 곧 학교 폭력없는 세상을 만들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image_5392902281543828840983.jpg

image_1542158061543828833471.jpg

 


야구선수 박명환님,이동현님 그리고 개그맨 고명환님도 청소년을 지키는 푸른 메세지에 동참해주셨습니다. 여러분야의 많은 스타분들이 외쳐주신 푸른 메세지, 더 많은 분들께 전해질 것 같습니다!

푸른나무 청예단과 함께 청소년을 지키는 푸른 메세지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록 우리 청소년이 더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세상에 더 다가갑니다. 모두 청예단과 함께 우리 청소년을 지켜요!

 

 

"희망은 도움에서 시작됩니다."